원격지원

원격지원 서비스 절차

STEP 1

보안경고창 설치

해당 컴퓨터가 처음 원격지원을 받는 경우 보안경고창이 나타납니다. 설치하시면 됩니다.

STEP 2

담당자와 연결

담당자와 연결을 기다립니다.
(담당자와 연결될 때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.)

STEP 3

원격조정 중

담당자와 연결이 되면, 담당자가 고객님의 PC를 원격으로 조정하게 됩니다.

STEP 4

장애처리 완료

장애처리가 끝나면, 담당자가 접속을 끝냄으로써 장애처리가 완료됩니다.

원격지원 서비스 동의

  • 원격지원서비스는 (02)2081-1000번으로 1차 상담을 진행하신 뒤에 운영자의 안내에 따라 실행됩니다.
  • 상담시간 평일 09:00~18:00
  • 본 서비스는 학습자님의 PC 오류해결을 위한 목적으로만 진행되며, 운영자가 원격제어를 진행하는 동안에는 인터넷뱅킹이나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실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